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 제기
2. 광고매체로서 무료일간지의 특성
3. 무료일간지의 파급효과
4. 연구문제
5. 연구방법
6. 연구결과
7.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를 파는 뉴스, 광고에 끼인 뉴스 : 무료신문에 대한 비판적 소고
사회과학연구
2006 .08
무료신문의 이용동기와 만족감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9 .10
한국 신문 전단광고 매체의 특성에 관한 연구 : 3개 일간지의 전단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무료체험 광고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조사보고서
2013 .10
9대 일간지의 위상을 알아보니
저널리즘 비평
1990 .01
신문광고시장의 요일효과와 기업규모효과 : 신문광고 요금 결정 요인 실증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04
일간지 `사람들` 面 이대로 좋은가
관훈저널
200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