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문헌고찰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의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의 심의와 규제에 대한 연구 : 자율심의 대상 광고에 대한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방송광고 자율심의체제에서의 합리적 심의제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성 표현 방송광고심의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1 .0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광고자본주의 정치경제학
방송통신연구
2011 .10
매체환경 변화에 따른 영국의 광고규제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국내 광고 심의 체계에 대한 고찰 광고 매체별, 광고 업종별 심의 체계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루소의 일반의지와 공동심의 : 의회 심의의 기준과 원리
한국정당학회보
2017 .03
광고에서의 소비자 능동성 관련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1998∼2011년까지 국내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을 대상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방송심의시스템에서의 시청자참여심의제 도입 가능성에 대한 법적·행정적 검토
언론과법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