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도입
2.전문가시스템이란 무엇인가
3. 전문가시스템은 광고와 마케팅에 유용한가
4. 개발된 광고와 마케팅 전문가시스템
5. 전문가시스템 개발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전문가시스템의 개념을 도입한 의사결정지원 시스템구축에 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1989 .06
광고 전문가 양성해야
관훈저널
1994 .1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Strategic Marketing Decisions and Support System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5 .12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공익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마케팅적 접근
광고연구
199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