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문화적 가치
3. 정치광고의 역사와 기존의 연구
4. 조작적 정의 및 연구가설
5. 연구방법
6. 연구결과
7. 맺는 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5대 대통령 선거와 정치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1
공격적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미국의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미국의 선거와 정치광고
광고연구
1992 .09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내용분석 : 신문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10
제14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선거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유형 : 14대, 15대, 16대 대통령선거에서의 정치광고 보도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대통령 선거와 국제정치
한국국제정치학회소식
2003 .02
정치커뮤니케이션에서 접근한 역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분석
광고연구
1993 .06
제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특성분석 : 주요 정당의 신문 및 TV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06
미국 대통령선거의 전망과 이해
한국국제정치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미국의 대통령선거 이후 경제정책방향
[BOK] 주간해외경제
1996 .11
미국 대통령선거와 언론
관훈저널
1992 .07
한국의 제15대 대통령선거결과 분석 : 정치발전과 지역주의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동북아논총
1999 .05
제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담론연구 : 김대중후보의 선거전략 변화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한국 대통령선거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1952~2002년
광고연구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