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9
2008
2007
2006
2004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과 일본의 정치광고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0 .06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정치광고에 대한 평가와 제언 : 잔잔한 느낌으로 전해지는 한편의 정치광고가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2 .01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의 사회 · 문화적 기능
광고연구
1990 .09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문화연구(와/혹은) 문화정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한국과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 사용된 정치광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4 .08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쟁점과 개선방향 : 미디어정치 시대 정치광고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10
한국 정치광고의 미국화 경향에 관한 연구 : 미국적 정치광고 스타일과 유사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TV 정치광고가 정치적 리더십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국제광고와 문화의 역할
광고연구
1992 .12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내용분석 : 신문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10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