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and Hypothesis
Ⅲ. Research Model and Survey Design
Ⅳ. Analysis and Results
V.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브랜드 이미지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 e-서비스스케이프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항공사 모바일 앱의 서비스 편의성과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The effects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intrinsic value, extrinsic value,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관광연구저널
2021 .04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관계의 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1995년-2017년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저비용항공사의 국내선과 국제선 비교 -
관광경영연구
2015 .01
저비용항공사 장거리노선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대형항공사 종합통제센터 서비스 품질이 항공사직원의 서비스 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산업연구
2015 .01
항공사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가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Possible Linkage between Management of the Service Supply Chain and the Power to Influence Potential Customers for Airline Booking
유통과학연구
2023 .05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