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Amazon“s Growth and Development
Ⅲ. Amazon“s Management Strategy
Ⅳ. Analysis of SWOT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플랫폼과 물류 혁신: 아마존 사례
전자무역연구
2019 .01
[Business Point of View] 아마존 한국 진출 100일 : 아마존 잡은 11번가 소비자도 잡았나
더스쿠프
2021 .12
Analysis on China’s E-commerce Strategy: A Case Study of Alibaba
전자무역연구
2016 .01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2
전자상거래의 확산과 시장구조 간 관계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중국 해외직판 활성화를 위한 한국의 B2C 전자상거래 발전방안
전자무역연구
2015 .01
What are factors that affect the development of e-Commerce of agricultural product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아마존 미래전략 2022: 4차 산업혁명 시대 아마존의 다음 타깃은 무엇인가?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중국 전자상거래업체의 해외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 알리바바의 미국 B2C 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국가 간 전자상거래 현황 및 한국의 해외 직접판매를 위한 전략적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국경간 전자상거래가 글로벌 가치사슬에 미치는 영향
[KIEP] 연구보고서
2022 .12
한·중·일 3국간 해상을 통한 전자상거래 활성화 방안 연구
무역학회지
2024 .02
크로스-보더 B2C 전자상거래에서 한국 대학생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2
A Comparative Study of Cross-border E-commerce between China and Korea
무역보험연구
2019 .01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시스템 품질 및 정보 품질과 이용 의도 : 전자상거래 채널과 상품 가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2
우리나라 B2C 전자상거래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직접 판매를 위한 물류운영전략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국제상학
2015 .01
인도네시아의 한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용 요인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8 .12
전자상거래 무역 활성화에 따른 한국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7 .06
한·중 전자상거래와 제3자 물류 기업들의 경영구조 비교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