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글 미트와 연동한 구글 클래스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문화와융합
2020 .10
2Q12 KIDS THEME CLUB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Moms and Their Kid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글로벌 콘텐츠 기업 구글의 혁신적 기업문화 분석 : 7S 모델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Kids Watch(Display UI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Analysis of Google's success factors and direction1
인공지능연구
2020 .01
대학 영화교육에서의 구글 클래스룸 활용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Happy Birthday, Kid.〉작품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FPS게임플레이 비트에 따른 레벨디자인 패턴 분포와 플레이공간 구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구글의 플랫폼 정책이 콘텐츠 사업자에 미치는 영향: 자사 결제 수단 강제와 수수료 확대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메타버스와 오프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체험 비교 연구
감성과학
2023 .06
A Study on Gameplay Narrative of Contemporary Animated Film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Science] 자연에서 발견한 천연비료, 플라즈
특허뉴스
2019 .06
어린이가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 보호에 대한 연구 : 유튜브 키즈 콘텐츠와 키즈 유튜버를 중심으로
연기예술연구
2021 .08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한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Re:Pla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Pla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온라인 설문조사 사용자 경험 연구 -구글과 네이버 폼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용자경험 연구: 검은사막 모바일, 원신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드라마 속 라캉의 욕망론 구현 - <은비적 각락>(2020)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