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서버 라이브러리 개발 과정
Ⅲ. 테스트
Ⅳ 부하분산
Ⅲ.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OCP 기반의 모듈화된 게임서버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IOCP 게임 서버 및 게임 변수 난독화 프로그램 성능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2
IOCP를 활용한 사물 인터넷 데이터 처리 기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5 .06
Proximal Policy Optimization을 이용한 게임서버의 부하분산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서버 플랫폼 ‘작은 서버’ 의 제안 및 그 활용모델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Adaptable Online Game Server Design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2020 .06
C++를 이용한 Back-end 서버 성능 향상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온라인 게임 서버의 데이터연동 방식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SDN 환경에서의 서버 부하 임계치 경고를 통한 효율적인 부하분산 기법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21 .10
Hierarchical Attention Network를 이용한 복합 장애 발생 예측 시스템 개발
지능정보연구
2020 .12
멀티미디어 서버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데이터 배치 및 전원 관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멀티 플랫폼 시뮬레이션 네트워크 게임을 위한 서버 프레임워크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원격 서버 관리 표준 기반 확장형 고성능서버 통합 관리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8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위한 영역 기반 하이브리드 구조의 대역폭 요건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게임 서버 클러스터에서의 서버의 CPU 전력 소모 최소화를 위한 클라이언트-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소규모 웹 응용을 위한 클라이언트 측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의 구축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3
개인 홈서버 Infra 구축 및 클라우드 서버와의 비용 절감 Solution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0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lient and Server for the FPS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PC 및 서버 상태관리를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9
클라이언트-서버간 거리 편차의 최소화를 위한클라이언트의 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