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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최현호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이보영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김형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서정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이승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김슬기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김영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신보람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이창헌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강명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김상중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이종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오현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박찬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하계학술대회 논문집 제22권 제2호
발행연도
2014.7
수록면
293 - 296 (4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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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예측사격과 난전을 통하여 논스톱 액션을 추구하는 게임서버를 구현한다. 게임 서버를 구현하기 위하여 상용 엔진인 ProudNet과 Unity3D를 사용했으며, ProudNet은 강력한 상용 네트워크 엔진이며 Unity3D와 쉽게 데이터 통신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클래스 다이어그램과 구성도를 통하여 예측 사격과 난전을 통하여 논스톱 액션을 추구하는 게임 서버 개발 방법을 제안한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본론
Ⅳ. 결론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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