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CSR(사회적책임)활동, 소비자 감정 및 장기관계지향성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7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CSR(사회적책임) 활동, 소비자 감정 및 장기관계지향성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과 소비생활만족이 소비자복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1 .04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6 .01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환경지향성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비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6 .01
중국 내 가전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중국소비자의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8 .01
Consumer Perceptions of CSR Priorities: A Cross-National Comparison between South Korea and the U.S.
무역연구
2021 .01
기업의 소유구조 특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 간의 관련성
경영연구
2018 .01
글로벌기업의 사회적책임(CSR)활동이 기업이미지, 관계지향성,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진출 한국 외식 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중국 부동산 개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만족도, 소비자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B2B 거래관계에서 CSR 활동이 관계발전 요인과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6 .06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rogram Assessment Index in Kore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0
The Influence of Super-Centers'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and Authenticity On Consumer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외식 소비자 관점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9
기업의 CSR과 소비자의 착한소비를 통한 사회적자본의 형성 : 시나리오기법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지각된 가치, 그리고 반응
Korea Business Review
2016 .11
소비자 책임 인식이 구매단계의 지속가능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공적 참여 경험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2 .08
기업의 투명성과 사회적 책임 활동 사이의 관계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진정성과 성과가 종업원과의 관계의 질 및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기업과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이 지속가능소비생활 실천과 소비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