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 쇼 호스트의 특성이 성인여성의 기초화장품 구매 후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12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스쿠버다이빙 참가자들의 준거집단의 기준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마케팅믹스, 관람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관계: 손연재 갈라쇼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뷰티 전문가의 매력자본이 고객의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맞춤형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가 신뢰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골프의류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골프연구
2020 .01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소셜커머스 특성이 스포츠제품 구매 후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국민체육센터 참여동기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바이오 화장품에 지각된 가치가 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4 .03
골프용품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19 .01
태권도 대회의 국가브랜드 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18 .01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신뢰 및 구매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당구장 소비자의 선택속성, 만족도,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기업의 스포츠를 활용한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중국 지우링허우 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에 의한 고객몰입이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