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초록
Abstract
I. 머릿말 : 국가경쟁력은 도시 경쟁력에 달려있다.
Ⅱ. 이론적 관점
III. 한국의 도시브랜딩 전략 방향 제언
IV.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브랜드를 통한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한‧일 국가브랜드를 중심으로―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11 .01
Towards a Strategic Nation-Brand Management Theory : Analyzing the nation branding perspective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제주의 도시브랜드자산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2 .12
해외 주요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사례 연구
경영관리연구
2009 .12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우수축산물 브랜드 디자인 유형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9 .09
국내 도시브랜드 관련 연구의 경향과 특성
서울도시연구
2013 .03
도시마케팅을 통한 도시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인천연구
2009 .09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