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증강현실 게임 공간 분석
3. 증강현실 게임의 공간 분석 요소
4. 사례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게임에서의 게임 행위 변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증강현실 토이게임의 개발 특징에 따른 요소 분석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모바일 증강현실 테이블탑 게임 설계: 타워 디펜스 게임 제작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코어를 이용한 현실공간과 가상공간의 연결통로 표현 방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실외 게임을 AR FPS 위한 모션 컨트롤 시스템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증강현실의 특성을 반영한 공간별 모바일 게임 UI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0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활용을 위한 주거공간 설계 제안 - 전환공간의 개념과 활용가능성을 중심으로 -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4
증강현실을 응용한 전시공간에 있어서 가상성 결합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디지털 게임 공간의 장소성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마커인식 개선과 인체가 가려지는 문제해결을 위한 증강현실 솔루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공간증강현실 구현을 위한 적외선 센서 기반 동적 물체 정밀 추적 시스템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가상현실 게임에 나타난 시각적 촉각성과 공간의 환영성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디지털 게임 내 가상경관 분류 기준 확립 및 대표 유형 산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다중 지역 증강현실 게임 서비스를 위한 게임 모니터링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1
착용형 디스플레이 기반 손동작 추적 기술을 활용한 원격 증강현실 보드게임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