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선행연구
III. 지역문화 정보 서비스 모델
IV. 서비스 시스템 운영 구조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위치기반의 맞춤형 정보제공 어플리케이션 설계 및 구현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빅데이터에 기반한 지역 상점 관련 정보제공 서비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콘텐츠의 기호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한국 공익광고 캠페인의 문화가치의 변화 - 1981년~2021년 인쇄광고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8
The Influence of Location-Based Characteristics on Advertising Value, Purchase Intention and Word-Of-Mouth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기초자치단체 문화재단의 역할증대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정보디자인형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공연예술 콘텐츠의 온라인 강제노출 광고 전략
연기예술연구
2020 .01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정보 커뮤니케이션 기술 융복합화로 스마트서비스 프레임워크 연구-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지역 공동체 문화콘텐츠의 스토리텔링에 대한 고찰 : 퍼스의 기호작용 개념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A Comparison of Government and Public Institutions Advertising Appeals in Collectivistic and Individualistic Cultures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국내,외 가상광고 현황 및 국내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스토리텔링, 문화이용 목적, 접근성, 촉진이 문화이용 만족 및 문화향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