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벤션목적지 브랜드자산 가치 시장세분화에 따른 방문성과, 만족도, 충성도 차이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1
관광지 스토리텔링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11 .06
How Potential UK Tourists Perceived South Korea as a Tourism Destination Brand
무역연구
2017 .01
도시관광목적지로서 서울시 브랜드 자산의 영향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11 .04
수도권 인접 관광브랜드의 브랜드지수 평가
관광연구저널
2005 .12
관광목적지로서의 한려해상국립공원의 브랜드 가치 및 브랜드 애호도 영향요인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9 .09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인지적 이미지 구성확인모델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형성모델과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고찰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11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동남아시아 6개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03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관광목적지로서의 대구ㆍ경북지역의 브랜드 퍼스넬리티의 선행 및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11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새만금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관광목적지의 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2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신기성 욕구수준에 따른 관광목적지 브랜드가치 비교연구 : 일본인 Outbound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04
도시관광 선택속성과 브랜드이미지 관계에서 주관적 지식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MICE 속성, 개최지 만족도,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개최지 이미지 변화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02
컨벤션 개최지의 브랜드 개성 측정에 관한 연구 : 서울ㆍ대구지역 대상
관광레저연구
200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