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Ⅳ. 연구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지 스토리텔링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11 .06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관광지 친숙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지 신뢰,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구전이 관광지 이미지와 장기적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The Role of Destination-Self Image Congruity and Destination Images on Evaluation of Travel Experiences
관광레저연구
2011 .07
관광 목적지로서의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 이미지가 한국 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8 .05
eWOM과 관광지 이미지 그리고 방문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SNS를 이용하는 제주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관광지 충성도 측정 : 이슈와 제안
관광레저연구
2017 .02
MICE 속성, 개최지 만족도,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개최지 이미지 변화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02
영상물을 통한 관광지 인지도와 관광지 이미지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관광지 정보원천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비용공정성과 관광경험의 공분산 분석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음식관광지에 대한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관광지 음식이미지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원전사고 후 일본관광지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長崎縣の觀光地イメジの構造:て
일본근대학연구
2006 .01
관광목적지의 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2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Guesthouse-based Backpackers in Seoul : Destination Image, Knowledge Management and Q Method
지식경영연구
2016 .01
부산방문 한ㆍ일 관광객의 정서적 이미지 비교
관광레저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