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Case Study of Service Quality Improvement on Transfer Service at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based on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RIMA 모델을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환승여객 수요예측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3 .02
인천 환승관광 활성화 전략
연구보고서
2024 .09
빅데이터를 활용한 인천국제공항 실시간 좌석 정보 서비스 제공 방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인천국제공항의 상주고객 만족 및 성과모형 개발을 위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A부터 Z까지 다양한 노동이야기] 인천공항을 국제 허브로 만드는 이들이 있다 : 인천국제공항 환승투어가이드 손태양, 조미자 님 인터뷰
일터
2022 .04
수도권 통합환승요금제도 문제점 및 개선방안 - 경기도 사례를 중심으로 -
GRI 연구논총
2020 .02
인천국제공항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비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8
인천국제공항의 고객여정 프로세스 재정립과 전략적 고객 경험 서비스(CX) 강화 방안 제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국내외 경제변화가 인천경제 및 인천국제공항에 미치는 영향분석
대한지리학회지
2015 .10
허브공항 환승관광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사례연구 - 해외 허브공항 사례들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1 .11
가덕도신공항 기반 부산지역 경제성장 방안 - 인천국제공항 사례를 중심으로 -
BDI 경제동향브리프
2021 .04
공항 자동화와 친환경 요소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고령화 사회 신중년층 항공여객의 특성 연구 :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대도시권 광역환승센터 활성화 방안
국토
2022 .02
공항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 모형의 개발-인천국제공항 출⋅입국고객의 MOT 분석을 통한 접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터미널 서비스품질 특성과 이용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장래 전철확대 계획에 따른 경기도 환승손실보전금 예측연구
정책연구
2016 .12
텍스트 분석을 활용한 공항 서비스스케이프 고객 인식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인천국제공항 테러방지 대책 연구
경찰학논총
2016 .01
인천공항과 고객경험(CX):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위한 인천공항의 전략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