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 혼란과 가치, 가격민감성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1 .01
패션폐기물의 공공분리배출과 순환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영향요인
복식문화연구
2023 .04
패션 아트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스마트패션제품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형 실증연구
복식문화연구
2016 .04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패션제품 소비태도가 공정무역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7 .01
소비자 친사회성과 패션 제품 재활용에 대한 태도-의도 관계
복식문화연구
2021 .01
비건 패션제품 구매의도 결정요인: 수정된 계획행동모델의 적용
복식문화연구
2018 .01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패션제품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 드라마 등장인물과의 유사성과 국민이미지 역할을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17 .01
패션광고 유형과 패션브랜드 확장,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8 .01
The types and expressions of new media fashion film
복식문화연구
2020 .01
독특성에 대한 욕구가 패션성향과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7 .01
Fast, ethical and sustainable: The challenge for twenty-first century fashion producers
복식문화연구
2016 .02
패션 브랜드 가상공간에서 메타버스의 속성과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복식문화연구
2024 .06
친환경 패션 제품 소비 가치 만족도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4 .08
팬데믹 상황에서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분석- 코로나19 확산의 영향 -
복식문화연구
2020 .01
도덕적 정체성이 업사이클 패션제품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경험자와 비경험자의 비교
복식문화연구
2018 .01
20~30대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의복행동과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태도
복식문화연구
2016 .02
틱톡 패션광고의 특성 및 선호도가 패션 상품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
복식문화연구
2022 .08
패션 스트레스는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가? 패션 스트레스의 다차원 척도 개발 및 타당화
복식문화연구
2024 .04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의복쇼핑성향과 지각된 위험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