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 혼란과 가치, 가격민감성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1 .01
패션산업에서 3D 프린트 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연구
복식문화연구
2018 .01
스마트패션제품 개발 동향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5 .12
의류제품 크로스채널 소비행동: 타제품군과의 비교
복식문화연구
2019 .01
패션 아트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5 .06
모바일 마케팅의 유형화와 패션 어플리케이션 이용 동기
복식문화연구
2016 .08
디지털 감시사회에서 개인정보보호와 정보보안 관리에 대한 고찰
인문사회과학연구
2021 .05
소비자의 녹차 관련 상품정보 인터넷 검색 실태 연구
차문화산업학
2019 .01
팬데믹 상황에서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분석- 코로나19 확산의 영향 -
복식문화연구
2020 .01
패션제품 구매과정에서 소비자 망설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6 .06
패션폐기물의 공공분리배출과 순환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영향요인
복식문화연구
2023 .04
관여도 가설과 어휘학습: 사고구술기법을 통한 탐색과 평가의 양상 고찰
현대영어교육
2024 .07
소비자 친사회성과 패션 제품 재활용에 대한 태도-의도 관계
복식문화연구
2021 .01
패션콘텐츠 제공 미디어 플랫폼의 경쟁 적소 분석: 패션 매거진, 인터넷 포털, SNS 이용자 충족을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8 .01
Information Sharing Behaviour of Visually Impaired Students at the Federal College of Education (Special), Oyo, Nigeria : A Qualitative Analysis
Journal of Humanities Therapy
2023 .06
중국 패션브랜드 SNS(WEIBO)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18 .01
문화유산 정보 제공의 현황과 정보의 ‘연결’ 방안 모색
인문콘텐츠
2019 .09
Fast, ethical and sustainable: The challenge for twenty-first century fashion producers
복식문화연구
2016 .02
비건 패션제품 구매의도 결정요인: 수정된 계획행동모델의 적용
복식문화연구
2018 .01
信息结构理论视野下汉韩反预期副词语义对比研究
중국학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