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SERVQUAL과 SERVPERF를 이용한 대학도서관 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3 .01
외식산업의 서비스 품질 측정 연구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11
전자정부의 e-서비스 평가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SERVPERF모형을 이용한 해상운송인의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해운물류연구
2006 .01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공공서비스 질' 측정의 타당성 평가에 관한 연구 : 'SERVPERF 모형'의 적용가능성 탐색
한국행정논집
2004 .09
변호사 서비스품질 측정방법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행정서비스 품질 평가척도의 적합성 비교에 관한 연구 : 민원행정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방정부연구
2006 .05
전자정부 서비스품질 측정모델 개발을 위한 시론적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8 .06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