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서비스품질 평가모델에 대한 이론적 논의
Ⅲ. 전자정부서비스의 특질
Ⅳ. 선행 전자정부 서비스품질 평가모델에 대한 비판적 검토
Ⅴ. 전자정부서비스품질 평가 모델 및 지표
Ⅵ. 결론에 대신하여 - 연구의 의의와 정책가이드라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마케팅연구
2001 .03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모형의 개발과 검증
정치정보연구
2011 .06
서비스 생산성과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 및 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전자정부 e-서비스 수용 영향요인
대한경영학회지
2008 .04
IT활용 수준과 서비스품질 연관관계 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Kano Model을 활용한 전자정부서비스 품질의 분류에 관한 연구 : 공무원과 국민을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15 .09
안전성(Security)이 전자정부 e-서비스품질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risisonomy
2011 .01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