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의 수학학습잠재력 측정과정에서 나타난 오류 및 전략유형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06 .09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도구의 타당화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10
역동적 평가유형에 따른 유아의 수학학습잠재력과 수학문제해결과정의 차이
유아교육연구
2004 .01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 결과의 활용방안 모색 : 개별유아의 사례들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06 .06
유아의 수학학습잠재력 측정도구의 개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6 .04
유아측정능력에 대한 역동적평가의 개별 및 또래협동집단 적용과정에서 나타난 교수효과성 분석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10
패턴과제를 이용한 유아수학 학습잠재력 평가도구개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10
유아 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에 대한 교수효과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4
만 4, 5세 유아의 기하학습잠재력과 역동적 평가의 교수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04
유아의 수학적 태도 및 능력 수준에 따른 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과정에서의 차이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4
유아수학능력검사도구 개발을 위한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3 .08
역동적 평가가 유아의 수개념과 수학문제해결과정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12
유아수학능력검사 개발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02
유아의 기하능력에 대한 소집단 역동적 평가방법의 교수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12
유아그림수학능력검사 과정에서의 오류 유형에 관한 연구
아동학회지
2007 .06
만 5세 유아의 협동적 수학활동과 개별적 수학활동이 수학문제해결력, 친사회적행동, 학습행동에 미치는 효과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수학적 과정 중심 교수학습법을 통한 만 5세 유아의 수학적 사고 변화 탐구
영재교육연구
2015 .08
학습자 변인과 가정환경 변인에 따른 유아수학능력 발달의 차이
유아교육연구
2005 .01
유아 수학 능력 검사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실태 조사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6 .12
패턴과제를 이용한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 방안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