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Self-Esteem and Materialism on Compulsive Buying Tendencies and Credit Card Use of American College Students
소비문화연구
2008 .01
인터넷 구매자들의 인지적 욕구, 자기 개념, 개인적 성격의 차이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구매충동, 자아존중감 및 강박구매에 관한 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3 .06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충동구매경향성에 따른 소비자의 혁신성향과 정보탐색에서의 차이
광고연구
2002 .12
충동구매 성향관련 소비자 특성 관계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1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소셜 커머스의 충동구매에 대한 제3자 효과 지각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1 .12
화장품 구매 시 구매성향이 중요고려속성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시간한정 메시지의 시간적 거리, 충동구매성향, 조절초점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4 .01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