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문헌고찰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강박구매행동에 대한 감정적 반응과 행동적 반응:구매후 제품만족도의 조절효과
소비문화연구
2013 .01
The Effects of Self-Esteem and Materialism on Compulsive Buying Tendencies and Credit Card Use of American College Students
소비문화연구
2008 .01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신용카드 사용시 Flow 경험, 태도, 충동적 구매 성향과 탐색적 구매 성향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4 .01
인터넷 구매자들의 인지적 욕구, 자기 개념, 개인적 성격의 차이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청소년의 충동구매행동 및 관련 요인분석 - 의류구매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6 .01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구매충동과 강박구매
광고연구
1997 .09
自我尊重感, 快樂的 消費 및 物質主義 性向이 衝動購買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韓・日 比較硏究
일본근대학연구
2013 .01
소셜 커머스의 충동구매에 대한 제3자 효과 지각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1 .12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소비자가치유형과 구매충동차원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광고연구
2001 .06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