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elationship among Consumers' Beliefs,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the TV Home Shopping Advertising
경영교육연구
2014 .12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V 홈쇼핑 산업 재도약을 위한 발전 전략 : TV홈쇼핑사의 역할과 책임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9 .12
A Study on the Assessment and Policy Suggestions for TV home shopping for Small and Medium Businesses
e-비즈니스연구
2014 .10
TV홈쇼핑방송의 수요특성과 정책적 시사점 : 공급측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9
방송법상 TV홈쇼핑방송 규제정책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방송의 성격과 심의기준을 중심으로 -
법과 정책연구
2010 .01
2006 TV홈쇼핑에 대한 이해 및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TV홈쇼핑 시장의 비즈니스 컨버전스화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12
Q 방법론을 이용한 TV 홈쇼핑 구매 선호자 유형연구
한국방송학보
2014 .07
인터넷쇼핑몰-TV홈쇼핑 간 식품구매 채널 변경에 관한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0 .12
2002 TV 프로그램분석 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분석 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 분석 I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 분석 I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제2주제 : TV 홈쇼핑 정책 평가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6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TV홈쇼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관한 소고
기업법연구
2016 .09
소비재 수출채널로서 한국 TV홈쇼핑 산업의 해외진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관세학회지
2015 .02
인터넷 및 TV 홈쇼핑 채널 간의 소비자 선호 결정 요인
유통연구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