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앱 마켓에서 브랜드 인지도, 지각된 전환비용, 이용자 충성도가 모바일 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경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면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디지털 고객 경험 속성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전환 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호텔 이용객의 체면민감성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5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호텔 기업의 감성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6 .05
배달 앱의 고객 간접 체험이 구매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공정무역에 대한 인지도, 구매경험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소비자를 중심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밀키트(Meal-Kit)의 제품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04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가공식품의 추구혜택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21 .12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복합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 브랜드 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6 .05
온라인 거래 택배서비스 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온라인 토마토 구매 집단과 비구매 집단 간의 차이검증 -
식품유통연구
2016 .01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동기와 구매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