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마케팅지표가 KCSI와 KNPS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고객만족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8 .01
Sector-Specific Reactions to Customer Satisfaction Announcements (KCSI) in Korea: Manufacturing vs. Service Industries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외식기업의 고객추천지표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외식기업의 고객에 대한 마케팅 지표와 경영성과와의 관련성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환대산업 기업의 재무비율 지표가국가고객만족도(NCSI)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외식서비스기업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국립공원 명품마을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8 .03
내·외부고객만족도와 주식시장반응
전문경영인연구
2021 .10
항공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직무만족, 조직성과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7
금융위기 전, 후 단계별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대한 광고선전비, 판매촉진비, 연구개발비 효과 :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외식기업 지속이용의도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감정변수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호텔의 환경친화적 경영과 고객웰니스, 고객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6
기업의 서비스 풍토가 고객감정과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