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KCSI와 KNPS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만족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8 .01
외식기업의 고객에 대한 마케팅 지표와 경영성과와의 관련성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외식기업의 고객추천지표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Sector-Specific Reactions to Customer Satisfaction Announcements (KCSI) in Korea: Manufacturing vs. Service Industries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외식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대한 마케팅 비용 지출의 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내·외부고객만족도와 주식시장반응
전문경영인연구
2021 .10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환대산업 기업의 재무비율 지표가국가고객만족도(NCSI)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 이용고객의 소비가치가 만족도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9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내부고객에 따른 마케팅 세분화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18 .07
화학기업의 내부마케팅 차원이 내부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성별 및 직급의 다중집단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사회적 책임활동(CSR)에 따른 외식기업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5
은행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