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스포츠 후원 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The relationship between sponsorship objectives and sport team reputation among sponsor companies: An exploratory study focusing on sponsors of a Japanese professional women’s volleyball club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3
정치 광고의 의제설정효과 연구-이슈 스폰서십(Issue Sponsorship)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5 .12
프로스포츠 선수-소비자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후원기업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5 .04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기업의 문화후원활동이 B2B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기업의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서비스 연구
2023 .06
사회복지사의 후원 성과 인지 경로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15 .01
메가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의 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3
구자은 LS 회장 ‘사랑의 밥차 동행’…5000만원 후원
인사이트코리아
2024 .07
비즈니스이벤트를 통한 마케팅 활동이 기업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전시연구
2024 .09
올림픽 캐릭터 친숙도, 게임 유희성 지각, 이벤트 인게이지먼트가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다차원적 탐색 연구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4
The Effects of One-Sided vs. Two-Sided Review Valence on Electronic Word of Mouth (e-WOM): The Moderating Role of Sponsorship Presence
ASIA MARKETING JOURNAL
2019 .07
Roles of Emotional Responses on Olympic Sponsorships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정책금융 현황과 정책금융 공급체계 개편 과제
경제발전연구
2021 .01
정당광고가 유권자의 태도와 정치적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 20대 총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광고의 협찬 고지 순서와 소비자의 인지욕구가 SNS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작적 의도에 대한 추론의 매개효과와 사회적 증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방송 협찬 제도 개선 방안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6 .03
기업의 축제에 대한 스폰서십활동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