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점포 이미지에 의한 패션점포의 유형화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의류제품유형과 상황에 따른 점포혼합애고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THE INFLUENCE OF SHOPPING MOTIVES AND THE SERVICE QUALITY PERCEPTION ON CUSTOMERS' EMOTION ACCORDING TO THE APPAREL STORE TYPE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의류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패션 라이프스타일, 자아이미지, 상황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소비자의 의류상점선택기준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마케팅전략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청소년기 여학생의 쾌락적 쇼핑 성향과 상점 이미지에 따른 상점 애고 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소비자의 의류제품별 점포혼합애고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가격인지차원과 점포속성이 패션제품 점포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백화점, 할인점,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아웃도어 매장의 점포이미지 점포속성과 점포만족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AHP 기법을 이용한 의류쇼핑 소비자의 선호점포 유형과 점포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소비자의 의류쇼핑동기유형과 점포에 관한 연구 -선호점포와 점포분위기-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한국 패션브랜드의 점포 속성 및 쇼핑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한복문화
2017 .06
점포형 패션유통형태의 분류체계와 운영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백화점 주고객층의 쇼핑성향, 점포속성중요도, 자기 이미지에 따른 의복 구매성향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의류제품 구매 시 고려점포군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특성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소비자 특성에 따라 선호되는 의류 점포의 비주얼 환경 요소 및 점포 유형 -점포 선택 기준에 의한 소비자 유형화를 기초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국내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유형별 전략 및 발전방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점포동일시의 매개효과를 통한 점포환경, 점포개성의 점포충성도에 대한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 관련 점포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