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의류제품별 점포혼합애고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상설할인 매장 애고 소비자의 구매성향, 상점속성 중요도 및 정보원 이용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점포 이미지에 의한 패션점포의 유형화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청소년기 여학생의 쾌락적 쇼핑 성향과 상점 이미지에 따른 상점 애고 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의류제품유형과 상황에 따른 점포혼합애고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백화점 소비자의 서비스시설 이용성향과 의복구매행동: 시장세분화를 위한 유형 별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아웃도어 매장의 점포이미지 점포속성과 점포만족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소비자 특성에 따라 선호되는 의류 점포의 비주얼 환경 요소 및 점포 유형 -점포 선택 기준에 의한 소비자 유형화를 기초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소비자의 의류쇼핑동기유형과 점포에 관한 연구 -선호점포와 점포분위기-
한국의류학회지
1996 .01
의류제품 구매 시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상징적 점포이미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쾌락적 쇼핑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의류제품별 점포호나합애고 행동에 근거한 패션점포유형간 경쟁구조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소비자 행동 이해를 통한 점포 이미지 구축의 필요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이용점포 유형에 따른 플러스 사이즈 여성의류 시장세분화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의류제품 구매시 소비자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점포지각변인의 경로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점포동일시의 매개효과를 통한 점포환경, 점포개성의 점포충성도에 대한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 관련 점포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02
소비자의 의류상점선택기준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마케팅전략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상점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구지역 백화점 고객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대형할인점 의류매장의 서비스품질, 가격과 품질지각, 및 점포이미지가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