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인터랙티브(interactive) 광고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인게이지먼트와 재매개된 자아의 현전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로서의 비디오 게임 고찰
Design Works
2020 .05
재미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3
인터랙티브 영상의 상호작용성이 관객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미래환경에서의 스마트 인터랙티브 미디어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과학전시 인터랙티브 영상매체 현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12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인터랙티브 스페이스(Interactive space)와 경계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국내 캐릭터 마케팅에 있어서의 인터넷 미디어 활용 사례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4 .10
인터랙티브(Interactive) 웹 3D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에서 상호작용적 재구성기반 디지털 스토리텔링
예술과 미디어
2013 .01
체험적 커뮤니케이션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에 관한 고찰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6
디지털예술에서의 인터랙티브
예술과 미디어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