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아트 작품의 상호작용에서 발생하는 관객의 자율성과 관계적 특성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5 .02
미디어 컨버전스에 따른 중국 웹 콘텐츠의 인터랙티브 영상 연구 - <명성대정탐: 1호 용의자>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6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의 기호학적 의미와 유희성 : 제작사례 분석을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6
현대 미디어 공간디자인에서 상호작용공간의 인터랙티브 오브제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2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본질적 특징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09
인터랙티브 스페이스(Interactive space)와 경계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한국 동시대 인터랙티브 아트의 평가 근거로서 서사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05
디지털미디어 활용 공연의 관객 상호작용 유형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인터랙티브 VR 영화의 사용자 역할에 따른 내러티브 유형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5
인터랙티브 서사 플롯 구조에 관한 연구 - 마크 스테픈 메도우의 이론을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10
뉴미디어 아트 장르 중, 체험형 이머시브 인터랙티브(Immersive Interactive)작품 속에 표현된 인터랙티브 내러티브(Interactive Narrative) 특성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0 .02
인터랙티브 무비의 서사특징에 대한 연구 - 〈블랙미러: 밴더스내치〉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12
인터랙티브 다큐멘터리의 구성요소와 의미작용
현대영화연구
2019 .01
해양박물관 전시디자인 상호체험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1
인터랙티브 무비〈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의 미장센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9
Does Interactive Media Art Engage an Audience More Than Non-Interactive One Does?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로서의 비디오 게임 고찰
Design Works
2020 .05
어린이 교육용 앱의 인터랙티브 내러티브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디지털 저널리즘 기반의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뉴스의 디자인 변화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12
확장된 오브제 개념으로서 인터랙티브 미디어의 디지털 오브제 특징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