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릭터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3 .09
아웃도어 웨어 회사의 프로모션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Z세대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세일즈 프로모션 유형의 효과: 온라인 시장의 축구용품 브랜드 대상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온라인 커뮤니티 디자인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구성체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 구성체의 검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프로세싱을 활용한 슈즈브랜드 프로모션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온라인 커뮤니티 디자인을 위한 커뮤니티 역학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 구성체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프로모션 관점의 건강 보양식품 포장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온라인에서의 양면적 쇼핑가치가 패션제품의 온라인 구전과 구매실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디자인사고 교육효율성 비교 연구 -오프라인교육과 온라인교육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온라인 점포태도: 온라인 쇼핑객의 특성에 따른 차이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2 .01
관객동원에 미치는 프로모션의 영향 분석
영상기술연구
2004 .12
온라인 생방송 플랫폼 이용 동기와 생방송 특성이 제품만족도와 지속적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A Path Analytic Exploration of Consumer Information Search in Online Clothing Purchases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이슈에 대한 지식 정도와 자기제시 성향이 온라인 의견표명 행동에 미치는 효과 : 온라인 토론 문화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