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전자통신학회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제11권 제11호
발행연도
2016.1
수록면
1,113 - 1,120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여행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여행사 서비스품질을 평가함에 있어 정보채널에 따라 여행사 서비스품질 속성에 대한 정보탐색활동에는 차이가 있을 것이라는 문제의식을 가지고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선행연구를 통해서 여행상품 구매자들은 무형의 서비스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다양한 정보채널을 통해 여행사의 서비스품질을 평가하고 있으며 정보탐색에 이용되는 채널(인적채널, 영업장방문채널, 미디어 채널)을 통한 정보탐색 활동에 있어서 여행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정보 탐색력이 높은 집단과 낮은 집단 간에 유의한 차이가 있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16)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