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조절초점에 따른 VM속성과 VM개성이 VM태도 및 재방문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패션브랜드 샵마스터의 비주얼 머천다이징 관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공감각적 체험을 적용한 VM (Visual Merchandising)에 관한 연구 - 리테일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패션 비주얼머천다이징의 뇌 과학적 접근 -fNIRS를 이용한 패션매장의 긍정적/부정적 VM에 대한 뇌 활성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증강현실이 적용된 체험적 VM의 유형 및 특성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1
쇼핑가치와 속옷 매장의 VM정보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비주얼 머천다이징 효과에 관한 연구: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비교문화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비주얼 머천다이징 요소가 소비자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매장의 VM과 쇼핑가치가 의복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남자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대학생들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VM요소가 쇼핑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소비자의 조절초점에 따른 VM이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오프라인 스포츠용품 구매 청소년들의 구매선택요인이 충동구매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패스트패션 리테일링에서의 비주얼머천다이징 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쇼핑가치에 따른 SPA 브랜드의 Visual Merchandising요인이 쇼핑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1
Effects of Consumer Tendencies and Positive Emotion on Impulse Buying Behavior for Apparel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스포츠용품 충동구매 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 위험지각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비주얼 머천다이징 효과에 관한 연구: 복종에 따른 효과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