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브랜드 샵마스터의 비주얼 머천다이징 관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비주얼 머천다이징 효과에 관한 연구: 복종에 따른 효과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소비자의 조절초점에 따른 VM속성과 VM개성이 VM태도 및 재방문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패션 비주얼머천다이징의 뇌 과학적 접근 -fNIRS를 이용한 패션매장의 긍정적/부정적 VM에 대한 뇌 활성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공감각적 체험을 적용한 VM (Visual Merchandising)에 관한 연구 - 리테일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쇼핑가치와 속옷 매장의 VM정보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VM과 충동구매와의 상관성 규명을 위한 컨조인트 분석 (conjoint analysis)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9 .01
증강현실이 적용된 체험적 VM의 유형 및 특성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1
패스트패션 리테일링에서의 비주얼머천다이징 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비주얼 머천다이징 요소가 소비자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소비자의 조절초점에 따른 VM이 쇼핑가치 및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매장의 VM과 쇼핑가치가 의복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남자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쇼핑가치에 따른 SPA 브랜드의 Visual Merchandising요인이 쇼핑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1
대학생들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VM요소가 쇼핑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포괄적 비주얼 머천다이징 평가에 의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의 현상 분석 -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 및 패션브랜드 선호 차이
한복문화
2012 .04
비주얼 머천다이징 적합성 지각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적대감이 패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중국 여성복 패션 시장의 특성 및 디자인 경향 분석- 상해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패션산업의 환경변화에 따른 패션 머천다이징의 새로운 패러다임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