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과학 영재교사와 일반교사의 과학교육에 대한 신념 비교
과학교육연구지
2011 .01
중학교 과학영재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인식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1 .06
과학영재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대학생들의 과학과 기술의 본성에 대한 인식과 관계에 대한 탐색
교과교육학연구
2019 .01
예비 과학교사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2009 개정 중학교 과학교과서의 과학사에 반영된 과학의 본성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5 .01
‘과학의 본성’ 교육 -그 다원성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예술 고등학생들의 명시적 과학의 본성 수업을 통한 개념 변화의 특성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3 .01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에 반영된과학의 본성(Nature of Science, NOS) 분석- 초등학교 3, 4, 5, 6학년 지구과학 분야를 중심으로 -
과학교육연구지
2014 .01
질적 연구에 의한 고등학교 생명과학Ⅰ 교과서 생명과학의 이해 단원에 내포된 과학의 본성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13 .01
과학 및 과학교수 학습에 대한 과학교사의 인식론적 이해의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0 .01
과학에 대한 태도 및 과학교육지식이유아교사의 과학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13 .01
초임 중등과학 교사의 과학교수에 대한 인식과 전문성 발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5 .01
유치원 교사의 과학 교수 불안, 과학 교수 실제 및 유아의 과학에 대한 태도
열린유아교육연구
2006 .12
과학사를 활용한 과학수업 적용을 통한 중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의 발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9 .01
과학 교사 양성과정에서 과학교육학 과목 운영에 대한 과학 교사들의 인식과 요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0 .01
정규 과학영재학교, 교육청 영재교육원, 일반 중·고등학교 과학교사의 과학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비교 연구
영재교육연구
2009 .12
예비유아교사의 과학에 대한 지식이 과학적 태도 및 과학교수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08 .01
보육교사의 과학교육지식 및 과학에 대한 태도가 과학교수 불안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4 .01
과학의 본성 지도자료 개발과 과학영재를 대상으로 한 시험적용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