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기사형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반응: 광고 유형(선 vs 악)과 게재 시점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4
동물윤리의 토대에서 동물을 위한 정당방위와 긴급피난의 적용가능성 - 독일에서의 논의를 중심으로 -
고려법학
2018 .01
음악저작물에서의 샘플링 기법과 저작권 침해에 관한 소고 - 대중음악의 창작적 특성을 중심으로 -
고려법학
2018 .01
‘기사형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
미디어이슈
2023 .02
기사인가, 광고인가? 위장된 광고성 기사의 윤리적 문제
언론중재
2018 .09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기사형 광고 현황과 개선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2022 .1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음악 저작권 침해 판단 기준에 대한 고찰
계간 저작권
2020 .01
대중음악 샘플링의 저작권 침해 판단과 공정한 이용
계간 저작권
2017 .01
인터넷신문사의 기사형 광고 게재로 인한 손해배상 책임 : 대법원 2018. 1. 25. 선고 2015다210231 판결
언론중재
2018 .03
인터넷신문의 유저 인터페이스와 소비자 특성이 기사형 텍스트 광고의 이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6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보도자료 그대로 써도 ‘위장광고(Schlechwerbung)’? 독일 기사형 광고와 언론윤리
언론중재
2021 .09
한일 양국에서의 한국 기업 및 상품광고의 표현전달기법 ― 1980~2003년의 시기를 중심으로 ―
일본어교육연구
2024 .09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포털 플랫폼 신문광고 상품의 최적화 전략
광고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