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중국 소비자의 주요국 국가이미지 지각의 변화(2006∼2012) 실태
중국과 중국학
2012 .09
중국청년층의 한국제품이미지가 품질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전화기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7 .11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국가 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동남아시아 3개국과 중국의 비교 -
동남아연구
2011 .01
Asymmetric Impact Country Image and Materialism on the Purchase Quality Evaluation : Four Country Comparis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국가이미지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 경향 : 1999년대 이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커피전문점의 원산지국가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제품평가의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7
중국 시장에서 국가이미지 효과의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07 .01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수입제품의 국가이미지,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가 FTA 체결국과 미체결국간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세학회지
2012 .08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우리나라의 국가이미지 제고 전략
문화산업연구
2003 .12
중국 국가이미지가 한국소비자의 상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