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상품군의 소셜커머스 구매전 기대심리가 중요도, 재이용의사,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표적 집단 면접법을 활용한 소셜 커머스 사용자의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사용 행동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소셜커머스 소비자와 미용서비스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 조사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소셜커머스 웹디자인 창의성이소비자의 만족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소셜커머스 ‘쿠팡’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기반 뷰티정보 서비스의 수용결정요인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위험지각과 소비가치가 중장년층 소비자의 친환경 의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감소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앱 사용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격민감성의 조절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코로나19의 영향과 제품군별 차이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무용학원 이용자의 관계마케팅과 만족, 구전의도,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소셜 커머스 서비스 구매상황 사용성 평가 : 패션상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온라인 쇼핑에 대한 액티브 시니어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이 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5 .03
틱톡 라이브 커머스 추천 서비스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콘텐츠 신뢰와 공감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무도스포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특성이 이용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5 .01
소셜 커머스 샤오홍슈 콘텐츠 특성, 사이트 신뢰성, 리뷰 제작자의 전문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의복관여도와 위험지각이 위험감소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2
스포츠참여자들의 코로나19에 대한 관여도, 위험인식, 부정적 감정, 위험태도 및 운동지속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1 .05
e스포츠 이용자와 캐릭터 상호작용이 이용자-소비자의 욕구충족과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O4O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O2O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에 따른 소비자 만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구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