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틱톡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공신력이 중국 소비자의 스포츠 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추천서비스 유형별 사용자 평가와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틱톡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공신력과 예고영상이 여성 패션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혜택을 조절변수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코로나19의 영향과 제품군별 차이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추천서비스 적용방식에 따른 쇼핑앱 사용자경험 연구 -한국과 중국의 쇼핑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7
Z세대를 위한 비대면 금융 서비스 제안 -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농촌지역상품 활성화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유형별 브랜드 스토리텔링 디자인 방향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MZ세대의 틱톡 이용 동기가 만족도와 챌린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유통 채널로서 중국 라이브 커머스의 이벤트 콘텐츠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틱톡(TikTok) 사용자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몰입의 상관관계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추천 알고리즘의 이유 제공 방식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 -동영상 추천 플랫폼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중국인들의 한국 틱톡 채널 이용 및 레퍼토리 규모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1 .06
라이브 커머스의 오락성이 시청자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틱톡(TikTok) 동영상 플랫폼 영상편집기능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패션 추천서비스 알고리즘에서 상품유형과 속성 조합의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6
중장년층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가이드라인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09
OTT 서비스 콘텐츠 추천 사용자 경험 분석 - 넷플릭스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1 .06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행동과 만족도 및 추천의도의 관계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쇼트 비디오 앱 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에서 사용자의 구매 의도에 대한 영향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