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Understanding Korean College Students' Social Commerce Behavior through an Integrated Model of Technology Readiness,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Theory of Planned Behavior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소셜커머스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15 .01
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Social Commerce use of Korea and China Consumer: Consider factor, shopping value, purchas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비자 특성이 모바일 커머스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Exploring Factors of Consumer’s Impulsive Buying Behavior in Mobile Social 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중국 소셜커머스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on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Users' Regret in Social Commerce: An Integrative Approach on Regret and Escalation Theory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소비자의 기술 준비도가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Understanding Acceptance of Fintech Service in Korea: Focused on Decomposed TPB into TAM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가치가 여행상품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A Study on Big Data Platform Architecture-based Conceptual Measurement Model Using Comparative Analysis for Social Commerce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소셜커머스의 이용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이 제품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국 소셜커머스의 고객만족모델 연구 : EDT와 TAM 통합 관점 적용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1
부분최소제곱모형을 위한 R 프로그램의 활용: SmartPLS와 R의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소셜커머스 이용자들의 인식차이를 통한 매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페이스북 소셜 데이터를 이용한 동적 영향 요인 및영향력 측정 방법에 관한 프레임워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외식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주관적 규범이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커머스에서의 실제 구매행동과 만족도의 결정변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