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연효과를 위한 담배패키지 경고그림 및 경고 문구에 따른 소비자 반응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청소년 흡연자의 금연시도 관련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우리나라 성인의 흡연형태별 구강건강상태 및 구강건강관리와의 관련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청·장년층 전자담배흡연자의 주관적 건강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019년 지역사회건강조사 자료 활용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흡연경험 청소년의 현재 금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궐련형 전자담배 YouTube 동영상 내용 분석: 제품 및 건강 유해성 정보, creator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Exploratory Research for Comparison of Electronic Cigarettes Smoke with Conventional Cigarettes Smoke Effects to Arterial Plasma Nicotine Concentration and Carboxyhemoglobin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5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Effects of Smoking on Carotid Blood Velocity and Heart Rate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8
건강 위험 지각과 흡연자의 부정적 이미지가 흡연 관련 죄책감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5 .01
The Influence of Location-Based Characteristics on Advertising Value, Purchase Intention and Word-Of-Mouth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담배업계의 퍼블리시티 전략 연구: 담배회사 내부문건과 언론보도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광고의 상호작용성이 한 · 중 소비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흡연경고문이 대학생의 흡연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