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유사매복광고(Pseudo Ambush Advertising)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올림픽 앰부시 마케팅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부정적 구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5
대규모 국제 체육행사로서 올림픽 경기가 국가의법규범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5 .01
올림픽 표장의 보호를 위한 평창올림픽법의 개선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LED 전광판 광고소구 유형과 광고효과간의 구조적 관계
조형미디어학
2017 .08
인쇄광고에서 나타나는 메타인지 연구 - 캠페인 광고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5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멜버른(Melbourne)시의 문화예술 정체성 실체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7 .01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광고디자인 시각요소의 표현방법 및 구성에 관한 연구- 2000년 이후의 국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다국적 기업의 글로벌 광고와 현지화 광고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SPECIAL] 2023 온빛사진상 행사
월간사진
2023 .05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광고창의성에 대한 개념적 재고찰과교육 및 연구에 대한 의미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