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앰부시 마케팅을 대처하는 기업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태도 및 SNS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청소년의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선택속성과 브랜드감정이 브랜드전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Words of mouth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06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사랑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사이클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대학 스포츠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 만족, 재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3
신규골프브랜드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활동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09
매복 광고 심의 제도 도입에 대한 제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골프용품 컬러마케팅이 브랜드 개성, 카리스마, 인지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스포츠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2 .09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스포츠화 소비자의 구전특성, 구전수용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뷰티샵의 SNS 마케팅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50대를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