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계획 행동 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4
미용실 광고 인식이 재방문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6 .04
스포츠용품의 가격할인이 브랜드 가치판단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소셜커머스 뷰티 상품의 유형, 가격할인율, 조절초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공유형 미용실의 인식이 근무환경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미용실 선택속성이 고객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3 .04
성인 남성의 행동유형에 따른 미용실 선택속성과 고객충성도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미용 소비자의 기대요소 및 재방문의도에 대한 연구: 방문경로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헤어샵의 점포속성이 고객만족, 점포애호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두 업종 이상을 운영하는 미용실의 고객이 인식한 직원의 신뢰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강남지역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미용실 종사자역량이 서비스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50대 이상 미용실 이용 고객의 미용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사회적 약자의 미용시설 접근성 개선을 위한 실태조사 및 공간 평가지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헤어살롱 신뢰와 시술만족 및 재방문의사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미용실 예약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인식과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소비자행동의 조절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국내외 헤어살롱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확장전략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3D 모델링을 활용한 유니버설 디자인 미용실 공간 구현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6
미용실 방문고객의 소비성향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