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험경제 이론을 이용한 축제체험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해외여행 체험요소가 여행만족과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리조트 속성, 체험 즐거움, 경험 기억, 전반적 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19 .01
방한 베트남 관광객의 여행체험요소가 가치,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3
축제 체험요소(4Es)에 따른 감정반응(PAD)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한국 대학생의 경험 소비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제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재미의 관점에서 본 <큰누님 박씨 묘지명(伯?孺人朴氏墓誌銘)>
고전문학과 교육
2015 .02
농촌체험관광이 체험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체험경제(4Es)이론을 적용한 한국관광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1
4Es 이론을 이용한 오토캠핑 체험이 즐거움과 기억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7
증강현실 체험요소가 감정반응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레즌스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경험, 즐거움과 죄책감,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12
문화관광객의 체험품질이 체험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1
체험경제이론을 기초로 한 고객 체험품질 향상을 위한 체험마케팅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브랜드경험과 브랜드애착의 관계에서 즐거움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5 .01
여행객의 성격 5요인이 심리적 행복감 및 여행체험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브랜드경험과 즐거움, 구전의도의 관계 : 한국인과 중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전통시장의 관광 매력성이 지각된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따른 여행만족, 여행자 충성도및 여행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