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7
VMD관여도에 따른 VMD중요도, 경험가치,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IPA를 이용한 백화점 식품관의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전통시장 VMD(Visual Merchandising) 개선에 대한 소비자와 상인의 인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커피전문점의 VMD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Fishbein태도 모델을 이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16 .05
2017년 이후 스포츠매장의 브랜드이미지와 VMD 전략
유통과학연구
2017 .01
한국 소매점에서의 비주얼머천다이징 개념 정리와 방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개선 효과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9
패션 매장 VMD의 인지차원이 소비자의 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5 .01
The neglected unity-in-variety principle: A holistic rather than a single-factor approach in conceptualising a visual merchandise display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셀렉 다이닝(Select-Dining)의 VMD(Visual Merchandising) 태도가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외식음료매장의 비주얼머천다이징 인지차원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10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2
AR 가상피팅 디지털사이니지가 쇼퍼에게 미치는 영향 : 여성복 패션 매장에서 VMD 연출 기법과 제품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10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상업공간을 위한 VISUAL MERCHANDISING(VM) 전략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Must-have” skills and knowledge for apparel merchandising professionals in South Africa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3 .03
시각적 상품전략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프리미엄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외식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대한 마케팅 비용 지출의 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0